메뉴건너뛰기

사진갤러리

복지관 관련 활동 및 행사 사진을 열람하세요. 게시물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55-365-954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다정(多精)봉사단, 작품판매 수익금 기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활성화에 기여

작성자
복지사랑
작성일
2023.11.02 16:16
조회
73


 

사회복지법인 통도사자비원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찬동)에서 운영하는 다정(多精)봉사단은 지난 1127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바느질 작품 전시회 및 판매 활동을 진행해 수익금 전액 56만원을 복지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다정 봉사단은 공통의 취미를 가진 생애 전환기 여성들이 모여 바느질 활동을 통해 작품을 만들어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을 목적으로 구성된 봉사단체이며,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2년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4월 물금읍 오봉마을 축제에서 판매한 수익금을 복지관에 기부한데 이어, 이번 기부까지 올 한해 총 914,000원을 기부하였다. 기부활동 외에도 지역사회 환경정화 활동, 명절 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다정 봉사단 김미화 단장은바느질을 하면서 느낀 작은 기쁨이 나눔을 통하여 많은 이들에게 행복의 미소를 짓게 하고 있다. 앞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정봉사단은 보건복지부 지원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으로 생애전환기를 앞둔 55세 이상 예비노인으로 구성되어 바느질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자 모인 봉사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