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기

사진갤러리

복지관 관련 활동 및 행사 사진을 열람하세요. 게시물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55-365-954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양산청춘푸드트럭봉사단, 작년에 이은 찾아가는 푸드트럭 간식나눔

작성자
복지사랑
작성일
2024.02.29 10:47
조회
330



 

지난 228(), 사회복지법인 통도사자비원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찬동)은 양산시청춘푸드트럭봉사단과 함께 복지관 앞마당에서 찾아가는 푸드트럭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양산시청춘푸드트럭봉사단에서 후원하고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는 행사로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진행되었으며 지역주민 약 500분을 모시고 푸드트럭 5대와 간식 5(소떡소떡·회오리 감자·닭강정·커피·오뎅) 500인분을 지역주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해 마을에 활력을 가져다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모처럼 맑고 따스한 기온에,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야외로 나와 푸드트럭 앞에 줄을 서서 원하는 간식을 골라 먹는 재미가 더해져 웃음과 활기가 가득한 행사 현장이었다.

 

이날 푸드트럭 간식 나눔 진행과 함께 양산시 청춘푸드트럭봉사단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속적으로 지역주민과 취약계층을 위해 복지를 펼치기 위한 공동 협약식도 가졌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김찬동 관장은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준 덕분에 우리 모두 일상에 큰 즐거움이 더해졌다며 청춘푸드트럭봉사단에 감사를 표했다.

 

양산시청춘푸드트럭봉사단 진정현 단장은 평소 맛볼 수 없는 맛있는 간식을 받아든 아이들의 기뻐하는 모습과 따듯한 말씀을 건네주시는 어르신들의 격려에 많은 감동을 돌려받고 있다. 앞으로도 소외계층 보호를 위해 나눔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양산시청춘푸드트럭봉사단은 약 30여개 푸드트럭 사업주들의 마음을 모아 결성된 봉사단체로 생업의 수단인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봉사의 도구가 될 수 있어 더 큰 보람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환원과 봉사의 기쁨을 나누는 일에 열심히 달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보도자료>

양산신문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 푸드트럭이 왔어요”

http://www.ysnews.co.kr/news/view.php?idx=95198

경남매일 "양산청춘푸드트럭봉사단, 간식나눔"

http://www.gn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536372

 

경남도민일보 "양산시복지관·청춘푸드트럭봉사단 간식 나눔"

https://www.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905291

 

양산시민신문 "양산시복지관·청춘푸드트럭봉사단 간식 나눔"

http://www.ysnews.co.kr/news/view.php?idx=95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