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기

사진갤러리

복지관 관련 활동 및 행사 사진을 열람하세요. 게시물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55-365-954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경남외국어고등학교 창업동아리,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금 전달

작성자
복지사랑
작성일
2024.06.13 11:00
조회
220



경남외국어고등학교(교장 이상환) 창업동아리(G-Startup) 학생들이 2023학년도 활동을 통해 각종 경진대회 참여한 상금을 지역 이웃들에게 베풀어 훈훈한 광경을 자아냈다.


창업동아리 결성 취지에 맞춰 지난 12일 오후 2시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찬동)에 2023년 각종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상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김찬동 관장은 "학교의 수려한 광경에 다시 한번 놀라웠고, 이러한 환경 속에서 학생들의 상금을 통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열어주어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NEEQ 팀장 김형준(3학년) 학생은 "여러 대회를 준비하며 받은 도움을 성공적인 결과를 통해 받은 만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대회 상금을 기부할 수 있어 뜻깊은 활동이었다"며 "창업 동아리의 여러 팀들이 함께 노력하여 얻은 결과물을 작게라도 사회에 기부할 수 있어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한 행사였다"고 표현했다.

하명찬 창업동아리 지도교사는 "학생들이 상금을 받은 것을 지역사회 이웃에게 좋은 곳에 사용하고 싶다는 취지를 밝힌 것에 너무 감동했다"며 "이를 통해 많은 경험을 쌓게 되고 결과물을 좋은 뜻으로 지역사회 아동에게 기부하고자 얘기한 것이 너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김찬동 관장은 "학교의 수려한 광경에 다시 한번 놀라웠고, 이러한 환경 속에서 학생들의 상금을 통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열어주어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양산신문(경남외고, 지역사랑 이웃나눔 '훈훈' < 교육 < 기사본문 - 양산신문 (yangsanilbo.com))

*관련기사 더보기 : 경남도민일보 (경남외고 창업동아리 나눔 실천 < 양산 < 지역 < 기사본문 - 경남도민일보 (idomin.com)